경주관광지 동궁과월지 입장료 안압지 야경 점등 시간

히가시미야카즈키이케

신라의 달밤, 요즘따라 달빛이 빛나고 아름답지 않습니까?요즘 같은 아름다운 달빛과 잘 어울리는 경주 여행의 밤 야경 관광지를 소개합니다.너무 추우니까 핫팩이랑 옷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

경주동궁과 월지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통일신라시대 궁권유적.1. 신라시대 왕궁의 별궁터이다.2. 왕자가 사는 동궁으로 사용 3. 귀한 손님맞이 연회장소로 지금은 경주의 주요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신라의 도시 경주는 바닥에도 고유의 전통적인 무쌍이 있습니다. 왜 도시 하나하나가 이렇게 깨끗할까요?11월에 더 일찍 와서 불국사에 단풍구경을 해도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경주황리단길에서(출발)동궁과월지까지TAXI로10분거리

황리단길 앞에 있는 이 큰 나무 아세요?사람 키의 몇 배로 보이지만 고유의 색으로 노랗게 물든 모든 것이 정말 예뻤습니다. 이곳은 세계문화유산 경주역사유적지구 대릉원이라 무작정 출익할 수는 없고 인도에 다녀야 하는 옛 뉴스에 정신 나간 사람이 대릉원능선 위에 차를 올린 사건 이후 더욱 보안이 강화됐다는 (근거: 경주 태생의 택시기사 증언) TAXI 내려 주변에서 보이는 풍경

경주 능선 위에 나무조차도 찬란하게 보이는 경주의 존재 자체가 아름다워 세계문화유적지로 지정될 만합니다.동궁과 월지 매표소 입구동궁과 월지 매표소 입구매표소 입구황리단길에서 택시를 타고 동궁과 월지까지 10분밖에 걸리지 않고 매표소 반대편으로 내려 횡단보도로 걸어갔습니다.황리단길에서 택시를 타고 동궁과 월지까지 10분밖에 걸리지 않고 매표소 반대편으로 내려 횡단보도로 걸어갔습니다.동궁과 월지 입장료어른이 3천원에 어른 둘이서 (남편과 저는) 6천원을 냈어요 매표소에 가면 안에 직원분들이 다 계셔서 티켓구입이 편해요.어른이 3천원에 어른 둘이서 (남편과 저는) 6천원을 냈어요 매표소에 가면 안에 직원분들이 다 계셔서 티켓구입이 편해요.동궁과 월지문화관광해설사 해설시간은 10:00~21:00문화관광해설사님도 오셨네요!부산에서 들은적도 있지만 들어보는것도 즐겁고 좋을것 같습니다 문화관광해설 해설시간은 10:00~21:00까지관광 시간관광시간 입장시간은 9시부터 21시 30분까지 22시에 자동으로 소등된다고 한다! 단, 경주 안압지 점등시간은 일몰시간에 맞춰 계절별로 유연하게 시간변동이 있으니 입구 전광판을 참고할 것관광시간 입장시간은 9시부터 21시 30분까지 22시에 자동으로 소등된다고 한다! 단, 경주 안압지 점등시간은 일몰시간에 맞춰 계절별로 유연하게 시간변동이 있으니 입구 전광판을 참고할 것동궁과 월지 요금관광요금 어른 3천원/단체 2400원 군인&청소년 2천원/단체 1600원/어린이 개인 1천원/단체 800원 무료~무료 -경주시민/경주대학생/장애인/경로/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등 할인패키지 -경북패스사용처스마트 입장권 티켓 QR코드시간이 부족하시면 스마트티켓 QR코드 남겨드릴게요~:)애견동반불가/취사/흡.연불가지역드디어 입장했습니다!표와 입구의 장소표와 입구의 장소압압지 야경압압지 야경연못을 중심으로 서쪽과 남편을 합쳐 총 31동의 건물터로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동궁과 월지는 3개의 건물이 복원되어 5호 건물을 제외한 2개의 건물 내부에서 야경을 연못과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달빛이 찬란하게 아름답습니다 연못에 반사되어 비춰지는 모습까지 데칼코마니하고 너무 예뻐요가운데 건물에 들어가면 안압지를 1/50 축소한 모형이 보이는데, 얼마나 큰 규모인지 알 수 있습니다.1980년대에 복원된 건물이지만 신라시대 백성들은 동궁에 들어가지 못했다고 생각하니 새삼 감사하면서도 신라인들도 모두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5시부터 오면 시시각각 변하는 전경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밤이 됨에 따라 더욱 찬란한 세월연못은 삼국통일을 한 신라가 3개의 섬+12봉의 산(형상화)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대지가 넓어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걸으면 40분안에 다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내부 기념품 가게경주 안압지 안에는 경주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기념품샵이 있는데, 문화유산코스/경주여행투어코스 책자가 눈에 띄었습니다.단연 연인들의 필수 코스가 될 만큼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곳입니다.부산에서 당일치기 여행 1시간 코스로 긴 드라이브를 가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단연 연인들의 필수 코스가 될 만큼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곳입니다.부산에서 당일치기 여행 1시간 코스로 긴 드라이브를 가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p.s 여행을 다녀온지 이틀만에 경주지진이 무려 4.3 발생해서 깜짝 놀랐지만 아무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신라의 달밤 경주는 나라가 지켜야 할 만큼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명소였습니다. 꼭 여행을 가보세요.아름다운 신라의 모습이 담긴 경주를 볼 수 있는 곳동궁과 월지 경상북도 경주시 원화로 102 안압지 예약경주대릉원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31-1 예약환리단길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80환리단길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8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