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에 최적인 미드 추천 (미드 선택시 팁!)

영어 공부는 즐겁게 하는 것이 더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국 드라마 추천합니다! 🙂 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중심으로 미국 드라마를 보기 시작해 보세요.뭐든 즐겁지 않으면 힘낼 수 없는 법!제 취향에 맞는 미국 드라마를 고르는게 중요해요. 영어 공부에 좋은 미국 팁

1)생활 영어가 많이 나오는 미국 드라마를 보면 생활에 관한 내용보다는 특정 주제에 치우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런 경우는 일상의 장면이 적게 나오기 때문에 아무래도 일상 영어에 대한 노출이 적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반드시 일상의 얘기가 아니면 안 되것은 아니지만, 자기 입맛에 맞게 일상적인 대화도 많이 나오는 드라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2)너무 어려운 주제는 피하고 특히 빠르거나 너무 전문적 테마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미국 드라마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생활 영어가 잘 나오지 않아도 충분히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된다 그녀가 많지만 너무 어려운 테마의 그녀는 정말 얻는 것이 적을지도 모릅니다.예를 들면 정장 같은 경우가 그 예입니다.변호사들의 얘기여서 말이 너무 빠른 편에서 어려운 단어가 많이 나옵니다.이런 드라마를 선택하면 영어가 오히려 어렵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이런 드라마는 그저 즐거운 마음으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3)내 취향에 맞는 장르를 선택 3번입니다만, 사실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뭐든지 재미 없다고 볼 수 없으니까!한쪽만 보고서는 제대로 공부했다고는 하기 힘들죠?끝까지 흥미를 가지고 볼 수 있는 것을 선택하면 좋을까요.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4)문화를 엿볼 수 있는 드라마나 영화, 특히 토크 쇼와 스탠딩 코미디를 볼 때 잘 이해 못하고 왜 재밌는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아무래도 문화에 대한 간접 경험이 별로 없어서 개그 코드가 맞지 않는 때문입니다.영어권 문화나 사고 방식을 들여다보다 자연스럽게 부드럽게 되풀이의 드라마도 추천입니다.5)사극은 피하면서~이런 거 배우고 싶지는 않죠?사극은 그저 재미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하지만 나도 사극을 자주 봅니다(웃음)추천의 미국 드라마

빅뱅이론 (더 빅 반 시어리)

이제 완결까지 다 나온 드라마입니다. 거의 10년에 걸쳐 방송했던 인기 드라마였어요.이 드라마를 추천하는 이유는 “문화”에 대한 이해 때문입니다. ‘Sarcasm’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나오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화법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이 드라마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시면 스탠딩 코미디도 예전보다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에밀리 파리하게 (Emily in Paris)

넷플릭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미국인 에밀리가 파리에 파견해 프랑스에 적응하며 일하며 생활하는 이야기가 주요 드라마입니다. (러브스토리도 있고. 가브리엘 핸섬) 파리라는 배경도 드라마의 흥미를 자극하는 요소이지만 에밀리아 패션을 보는 것도 정말 재미있어요.시즌1에서는 가브리엘이 정말 잘생겼고.. 시즌2에서는 미모가 조금 빛이 바랬지만 엘피라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도 나와요 (엘피 사랑해)··· 에밀리 파리에 간다는 일상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영어를 공부하기에 적합해요. 너무어려운단어가많이나오거나상황을알기어렵거나하는경우도별로없습니다.무엇보다 미국과 유럽 간의 문화 차이와 사고방식의 차이를 볼 수 있어서 문화적으로도 배울 것이 많은 드라마입니다!루시퍼(Lucifer)

이 드라마도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루시퍼는 완결까지 나와있는 드라마입니다.일단 주인공이 매력적(www)입니다. 영국식 영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목소리와 발음에 딱딱해요.주인공은 영국 발음이지만 주인공 이외의 사람들은 모두 미국 발음을 사용하기 때문에 두 가지 다른 발음을 함께 들으며 공부하기에 좋아요:) 두 발음의 차이를 비교하면서 들어보는 것도 재미있고, 영국 발음에 매력을 찾기에도 좋아요.판타지지만 일상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스토리라 일상적인 대화가 많이 나와도 판타지적인 요소를 안고 있습니다.나는 사랑 이야기, 잔잔한 일상 이야기는 싫어! 하시는 분들에게 잘 맞는 드라마입니다.모던 패밀리(Modern Family)

아, 이것은 추천해야 할지 어떨지.. 고민을 좀… 했어요 ㅋㅋㅋ 추천의 이유 – 다양한 배경을 가진 등장인물들이 나와서 미국 문화를 들여다보기에 좋습니다. 일상적인 배경에서 스토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 공부에도 좋은 표현이 나옵니다.- 잘 모르는 이유 – 재미가 별로.. 그렇게 있는 건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시즌3까지 보고 포기했어요 ㅋㅋㅋ 나는 드라마로 영어 공부를 갉아먹을 거야!! 심심해도 상관없어!! 교과서 같은거 찾고있어!! 라멘모던패밀리 추천드립니다..www 위기의 주부(Desperate house wives)의 일상적인 말, 그리고 일상적인 문화가 궁금하다면 이 드라마도 좋습니다. 가치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스토리도 재미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취향이 아니다. 그래도 재미있었어굿 플레이스 (The good place)역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완결되었기 때문에 마음 졸이지 않고 계속 볼 수 있습니다.일상을 배경으로 하지만 일상 자체가 판타지한 상황이라 흥미를 끄는 요소가 있습니다. 다만 초반에 시즌1은 뭔가 좀 재미없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 이후부터는 캐릭터에 애착이 가서 끝까지 이어갈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결론적으로!!결론을 내려면 결국 자신의 취향에 맞는 드라마를 찾아야 합니다.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고 다음 번이 궁금해서 잠 못 이루는 드라마를 찾아야 해요.좋아하는 드라마를 찾아서 시즌1부터 끝까지 여러 번 반복해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빅뱅이론을 전 시즌 5번은 반복해서 보았습니다 아직 때때로 봄..(웃음) 영어공부는 무조건 즐거워야 합니다! 영어 공부에는 별로 좋지 않은 부분이 있어도 제가 좋아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그 중에서도 배울 것은 언제나 있습니다.취향에 맞는 드라마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들 화이팅!!!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