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저주파치료기 물리치료기 가성비 완전 좋당!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가성비 갑!안녕하세요 이냥입니다.혹시 잇씨들은 운동을 잘하시나요? 저는 옛날에 했다는 것도 어색해지는 시기에.. 운동을 좀 했는데요. 왜 했다고 말하기가 어렵냐면 초등학생 때라서 오래돼서. 하하하;

초등학생 때는 그래도 운동을 하면서 운동신경도 좀 좋은 편이고 유연하기도 했는데. 아마 그때가 제가 가장 몸이 건강했던 시기였던 것 같아요. 지금은 유연성 유자도 찾기 힘든 딱딱한 몸에 체력도 부족하고 운동신경도 많이 떨어지는 걸 실감할 정도로 운동과는 거리가 멀어요.

그렇게 운동신경이 좋을 때 조금이라도 더 운동을 하면서 배웠어야 했는데 그때도 그렇게 많이 그러지 못해서 결국 저는 아직 두 다리가 땅에서 떨어지는 운동기구를 타지 못했어요. 자전거, 롤러, 콩콩, 스케이트 같은 거 다 포함해서 전부입니다. 자전거도 전에 보조바퀴를 차고 다니던 게 전부여서 균형감각을 필요로 하는 운동은 (그래서 대부분 운동이지만) 저랑 안 맞는 거나 마찬가지였어요.

그렇게 커서 그런지 저는 조금 움직이는 것보다는 정적인 활동을 좋아해요.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제 주변에는 조금 외향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지난주에는 결국 롤러를 타러 갔어요. 다들 가자고 하는데 혼자 별로라고는 할 수 없었어요. 친구들이 다 즐거워하고 그냥 나만 참으면 다 재밌을 거야. 라는 생각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롤러장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신기했어요.

옛날 영화에서나 보던 (써니 같은 영화) 롤러스케이트장이 있는데 다들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신선하게 다녔어요. DJ 같은 사람도 있고 되게 신기했어요. 솔직히 거기서 제가 롤러를 얼마나 탔을까요? 그냥 슬슬 타려고 했는데 누워서 앉아있긴 했는데 친구들이 너무 즐거워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친구들이 왜 앉아있냐고 같이 타려고 데리고 가는데 솔직히 더이상 타기 싫어서 잘 탈 자신이 없었는데.. 그냥 신나는 척하고~ 하면서 같이 가서 탔거든요.

그런데 그러다가 중심을 못 잡고 뒤로 쿵 쓰러지더라고요. 너무 큰 소리가 나서 다들 봤는데… 소리가 실제보다 더 커진 것 같아요. 거기가 지하라서 좀 울렸어요. 통증이 10이면 소리는 13 정도로 소리가 난 것처럼 아프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정말 아팠어요.뒤로 넘어져서 엉덩이~꼬리뼈 쪽이 너무 아파서 순간 바로 일어나지 못하고 끙끙거리며… 친구 도움을 받아서 벤치에 앉아서 쉬고 직원분이 와서 괜찮냐고 물어봐서 정말 울고 싶었어요. 부끄러워서 눈물 눈물 눈물… 괜찮대, 괜찮대 그렇긴 했지만 한동안 움직이기가 힘들었어요. 목소리도 잘 안 나오고.;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그래서 결국은 안 아픈 척하면서 집에 왔는데 멍도 안 들었는데 계속 마음속으로 아픈 게 오래가요. 결국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더니 뼈나 근육의 문제인 것 같아서 물리치료를 받자고 해서 결국 물니도 받았어요. (울음)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에서도 물리치료를 받고 나니 확실히 조금 통증이 나은 것 같습니다. 저주파와 적외선이 찌릿찌릿하면서 아픈 곳을 골라주는데 정말 그걸 받으면 좀 낫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한 번에 안 되고 주기적으로 받아야 한다는데 아플 때마다 병원 가서 물 받을 시간도 여건도 안 되잖아요. 고민 끝에 결국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고민이 많았는데.아주 싼 가격도 아니고 게다가 여러 종류도 많아서요.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서 이왕 살 거면 가성비 좋은 걸로 사면 될 것 같았어요.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결국 힘이 약한 것을 선택했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저주파 안마기가 중요했는데 파워소프트는 6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적외선에 찜질까지 기능이 많았습니다.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 치료기)내용은 안마기와 충전선, 설명서, 리모컨 배터리 하나가 들어 있었습니다. 간소한 구성이라 더 좋았습니다.산뜻한 디자인도 매우 좋았습니다. 요즘은 겔 패드형 저주파기가 많이 나옵니다만, 겔 패드보다 이런 벨트형 마사지기를 살 겔 패드형은 거의 찾아도 없어요. 왜냐면, 이전 목 근육이 뻐근한 겔 패드형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서 쓰고 봤는데 처음에는 무척 좋았을텐데요. 마사지도 시원하고 잘 묻어 있고. 그래도 쓸수록 점점 접착력이 떨어지고, 마사지도 별로 느껴지지 않아 떨어지거든요. 오래 쓰려고 생각하고 산 마사지기가 떨어지는 게 아까워서 이번은 그냥 오래 쓰려고 생각하고 밴드형을 뽑아 구입했어요.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본체는 비닐과 같은 곳에 싸여 도착했습니다. 하얀 본체 위에 까맣게 튀어나온 저게 리모컨이에요. 리모컨이 생각보다 작았어요. 초미니사이즈ww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처음에는 좀 작은 리모컨 때문에 잃어버릴까 했는데요. 제 손에 닿으면 거의 사라지거든요.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것도 잃어버리지 않고는 찾을 수 없는 게 바로 저이기 때문에 작은 것은 조금 걱정이 되는 편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이 리모컨은 자석식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잃어버릴 것 같지 않았습니다.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요 이렇게 본체 중앙 부분에 리모컨을 보관할 수 있도록 홈이 나 있고 이 홈과 리모컨 뒤는 자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붙이고 떼다가 언제든지 편하게 할 수 있거든요. 너무 강한 자력이 아니기 때문에 손으로 쉽게 놓을 수 있고 반대로 너무 약한 자력도 아니기 때문에 돌아다니면서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웃음)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는 것은 모드, 강도, 온도에 타이머입니다. 아까 말했듯이 모드는 총 6개가 있었어요. 마사지 모드, 지압 모드, 안마 모드, 두드림 모드의 4가지 모드가 기본이고 나머지 2가지 모드는 자동 조합 모드입니다. 강도 조절은 16단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더 섬세하게 내 몸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게 되거든요. 나는 이런 자극에 익숙하지 않고 너무 강한 것은 불편하기 때문에 적당히 내가 느끼기에는 강한 정도로 조작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온열은 3단계로 0단계에서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찜질이 필요 없는 상황에서 저주파 마사지만 받고 싶을 때는 온열을 0단계로 줄여놓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식히는 곳에는 온열을 줄이고 마사지만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온열 기능을 켜면 적외선 빔이 함께 나옵니다.온열 기능을 켜지 않으면 적외선이 나오지 않거든요. 내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열판이 두 개 있습니다. 한 곳마다 10개씩 총 20개의 적외선 빔이 있습니다. 보통 적외선까지 같이 있는 건 거의 없었던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적외선은 근육 이완과 통증 완화가 좋다고 합니다.(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내부를 보면 이렇게 동그란 게 두 개가 있어요. 저 동그란 게 바로 전열판이래요. 전열판에서 저주파가 흘러 피부에 직접 닿으면 훨씬 강하게 오거든요. 아무래도 옷 위가 아니라 피부 위에 직접 닿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더 효과가 있는 느낌입니다.(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전열판이 몸의 곡선에 맞춰 기울어져 더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일반적인 저주파 안마기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어서 가성비를 보고 선택한다고 해도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사용해보니 기대 이상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물리치료기) 적외선도 자주 나오는 편이고 저주파는 강하게 나오기 때문에 물리치료를 받을 때만큼 시원합니다. 아플 때마다 병/동산에 가서 물니를 받기가 어려워서 저주파를 샀는데 딱 산 이유에 맞게 집에서 물니를 받는 것처럼 자주 사용하네요!타이머 기능도 있기 때문에 중간에 자도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과열되어 사고가 날 일도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한 번의 큰 충격으로 인해 생긴 통증이기 때문에 금방 없어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점차 조금씩 통증이 적어지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파워 소프트나 효과를 충분히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전에 사용해 본 패드보다 역시 밴딩식 본체이기 때문에 시원하게 느껴집니다.직접 만지면 더 강해요. 병원에 가지 않아도 물치처럼 힘이 약한지 매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적! 웃음.흐흐흐직접 만지면 더 강해요. 병원에 가지 않아도 물치처럼 힘이 약한지 매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적! 웃음.흐흐흐직접 만지면 더 강해요. 병원에 가지 않아도 물치처럼 힘이 약한지 매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적! 웃음.흐흐흐직접 만지면 더 강해요. 병원에 가지 않아도 물치처럼 힘이 약한지 매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적! 웃음.흐흐흐

error: Content is protected !!